Void Tracer 포트폴리오

a

C/C++ 로 만든 Quasi Monte Carlo
Path
Path Tracer.
  • Direct Illumination + Indirect Illumination Integrater
  • Progressive Path Tracer
  • Multi-threaded Scalable Tile based rendering (assign tiles to each processor core)
  • Image Based Lighting
  • Ambient Occlusion
  • Texture Mapping
  • Materials using various BRDF/BTDF composition
  • Importance Sampling
  • Low Discrepancy Sampling (Hammersley and Halton Sequence)
  • Pinhole Camera Model (Depth of Field)
  • BVH (Bounding Volume Hierarchy) acceleration
  • LWO model file support
클릭하면 커집니다.




PS. MacBookProRetina 산 기념 8 코어 렌더링 샷~ 

듀얼코어 PC 보다 약 3.7 배 빨라짐



덧글

  • cagetu 2014/03/24 15:31 # 답글

    맥북으로 윈도우 설치해서 사용하시는거군요?! 음... 맥북 + 윈도우는 그래픽 가속이 늦는다고 하던데, 어떤가요?? ㅎㅎ
  • juhlnet 2014/03/25 10:07 #

    외장 그래픽 카드가 안달린 맥북에어나 맥북프로 하위모델은 3d 가속이 느릴 수도 있을 거 같네요.. 저는 외장 그래픽 카드가 달린 모델이라..
  • 2014/09/11 07:05 # 삭제 답글

    이 작업을 게시 할 시간을 매우 친절
  • 2014/12/13 07:47 # 삭제 답글

    좋은 정보 및 팁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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